ENJOY MARIO/MARIO EVENT2017.08.17 14:45

 

마리오아울렛이 창립 37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마리오아울렛의 37년 역사는 까르뜨니트에서 시작됐어요.

1980년 직원 4명으로 시작한 니트 브랜드 까르뜨니트는 한국 니트 트렌드를 선도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우리나라 최초 일본 게이오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기도 하답니다.

 

이후 국내에 아웃렛이라는 개념이 생소하던 2001, 마리오아울렛이 국내 최초 도심형 아울렛으로 오픈하게 됩니다! 2001 1관에 이어 2관과 3관을 차례로 오픈했고, 2013년 마리오아울렛 패션타운이 조성되면서 아시아 최대의 도심형 아울렛으로 거듭났었죠. :D

 

국내 최초이자 최고로 37년이라는 긴 세월을 지나올 수 있었던 건 오랜 시간, 마리오아울렛을 사랑해주시고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그래서 창립 이래 유명 브랜드의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가치를 일관되게 지켜 온 마리오아울렛이 창립 37주년을 맞아 좀 더 특별하고 파격적인 ♥창립37주년 감사대축제♥를 마련했습니다.

 

 

 

 

 

 

 

 

 

 

 

 

 

 

 

 

 

8 18()부터 상권 최대 규모의 구두 대전이 진행됩니다.

닥스제화, 소다, 미소페, 엘칸토, 세라, 에스콰이아, 데땅뜨, 오브엠 등 인기 구두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각 브랜드의 남성화, 여성화가 파격적인 균일가에 마련됐답니다.

 

닥스제화 여성구두 및 남성구두가 9 9천원에, 미소페 여성 및 남성화가 7 9천원, 소다 여성 및 남성화 각 79천원과 89천원 등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엘칸토, 세라는 특가상품을 39천원에 선보인다고 하네요.

 

내일 8 18일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마리오아울렛의 상권 최대 규모의 구두 대전이 진행되는 마리오아울렛 3 11층을 지나치지 마세요!  ( •̀.̫•́)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에 있는 마르페광장에서는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사계절상품 초특가전이 진행됩니다.

 

여름의 끝자락에 다다른 요즘, 더운 날씨 탓에 덜 움직여 찌뿌둥한 몸을 깨우고 다시 움직일 준비를 하기 딱 좋은 시기죠!

 

블랙야크의 티셔츠와 아쿠아슈즈를 29천원부터, 플리스자켓은 55천원부터, 경량다운재킷은 7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답니다.

 

마리오아울렛에서 득템! 하셔서 요번 주말에 건강 지키는 나들이 가세요 ♥

 

 

 

 

 

 

 

 

 

 

 

 

 

 

아울렛 업계 최초의 전용 온라인몰인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에도 눈길을 사로잡는 행사들이 즐비하게 마련됐어요.

 

먼저 오조크 특가전에서는 인기 의류 상품을 최대 80%라는 실로 엄청난 할인가에 판매하고, 남성 브랜드 이지오는 코트를 최대 70% 할인해서 선보인다고 하네요. (오조크 특가전 바로가기 클릭!)

 

유아동 브랜드 셀덴은 가을 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에요.(유아동복 셀덴 50% 할인 특가전 바로가기 클릭!)

 

그 외 러브캣 퀼팅 숄더백이 18 4천원, 라빠레뜨 스팅미니버킷백 6 9천원 대, 블랙마틴싯봉 클레망스 백팩 9 5천원 등 외 팀벅2, 캉골, 팬콧, 스위브 등의 인기 상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되었답니다. (인기 가방 대전 바로가기 클릭!)

 

매장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제품들과 역시즌 특가를 맞이한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구경하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다시 한 번 서른 일곱번 째 생일을 맞을 수 있도록 큰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

 

마리오아울렛이 정성껏 마련한 이번 쇼핑 세일 행사를 통해서, 저렴하게 예쁜 옷과 구두, 가방까지 마련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마리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