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 딱히 쓸 데는 없지만 소장욕구 자극하는 예쁜 아이템 모음!

[핫트랙스] 딱히 쓸 데는 없지만 소장욕구 자극하는 예쁜 아이템 모음!

요즘 예쁜 쓰레기라는 말이 유행인 거 아시나요?

바로 쓸 곳은 딱히 없어도 예뻐서 사고 싶은 물건들을 두고 이렇게 말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마리오아울렛 2 3 핫트랙스에서 찾은 일명 예쁜 쓰레기특집! 보여드릴게요~!

 

어릴 때 오르골을 열면 움직이던 장난감처럼, 이 원목 장난감도 저 판을 뱅글뱅글 돌면서 보는 내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답니다! 딱히 인테리어 하지 않는 이상 쓸 곳은 없지만, 자전거 타는 팬더와 공주님을 지켜주는 왕자님 캐릭터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TT 6만원 대의 비싼 장난감인 만큼 퀄리티는 좋지만… (말을 잇지 못한다)

 

 

핫트랙스에서 우리의 시선을 잡아끄는 심쿵사 유발 아이템, 바로 차를 우릴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귀여운 백곰, 병아리, 원숭이, 그리고 아기표범까지…!!! 차를 안 마시는 저에겐 정말로 필요가 없지만, 회사나 집에서 차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유용할 수도 있겠어요. 차를 마실 때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세번째는 바로, 칫솔꽂이입니다!

가격도 9천원 대로 그리 비싸지 않고, 심지어 예쁘기까지! 저 꿀벌들의 엉덩이가 너무 사랑스럽죠? 없어도 크게 상관 없는 제품이지만 화장실에 두면 기분 전환이 확 될 것 같은 아이템이에요. 색깔도 노랑, 파랑, 빨강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시면 꼬마친구들이 정말로 좋아할 거 같아요.

 

 

예쁜 쓰레기의 끝판왕, 피규어입니다. 요즘 트렌드가 취향소비, 덕후소비로 흘러가면서 피규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상품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 상품은 낮에 보면 그냥 귀여운 흰색 덩어리일 뿐이지만, 밤에는 야광이 반짝반짝 빛난다고 해요! 야광이라는 말에 혹 했지만 책상에 더 이상 둘 곳이 없으므로 포기할 수밖에 없었네요. TT

 

요즘 가방에 요런 작은 인형들 달고 다니는 게 유행인 거 아시죠?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귀여운 포켓몬 인형을 달아서 개성을 표현 하는 방법 중 하나인데요. ,고등학생뿐 아니라 대학교 저학년 친구들까지 백팩과 에코백에 하나씩 달려있는 거 볼 때마다 너무 귀엽더라구요. 핫트랙스에서도 요런 귀엽지만 사실 없어도 상관 없는 인형들을 3천원에 판매 중! 기분 전환 용으로 소소하게 인형을 사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ㅎㅎ

 

 

오늘은 예쁜 쓰레기(Ver.핫트랙스) 아이템들을 보았는데요!

어딘가에 크게 쓸모가 없더라도 보는 것만으로도 우리에게 행복감을 주는 예쁜 디자인 상품이었어요! 꿀꿀한 기분을 풀고 싶거나 예쁘게 방을 나만의 아이템으로 꾸미고 싶을 때, 핫트랙스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것도 참 좋겠죠? ㅎㅎ

 

그럼 다음에도 재미있는 글로 찾아올게요, 안뇽~~~!

 

저작자 표시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