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 포인트 아이템 추천] 밋밋한 여름옷에 센스 한스푼, 포인트 아이템 추천!

[여름 패션 포인트 아이템 추천] 밋밋한 여름옷에 센스 한스푼, 포인트 아이템 추천!

 

오늘은 바캉스 떠날 때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해드릴게요.

 

 

 

#1. 반다나st. 헤어 악세사리

가을, 겨울보다 여름 코디는 포인트 줄 만한 요소가 훨씬 적죠? 그렇다고 화려한 옷을 사기에는 데일리로 입기 부담스러워서 스타일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럴 때는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헤어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좋답니다. 특히, 스트라이프나 큼직한 무늬가 들어간 것을 고른다면 바캉스 스타일링으로 제격!

 

헤어에 과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어두운 색상에 무늬가 들어가는 것을 고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색상부터 무늬, 프레임까지 다양한 반다나 스타일의 헤어 액세서리 바캉스 패션에 매력 포인트 한스푼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바캉스 모자

뜨거운 해변의 햇빛을 가리기 위해서 바캉스 모자는 필수 중의 필수겠죠? 특히 바캉스 모자는 본인의 평소 이미지와 상황을 고려해서 고른다면 가장 잘 어울리는 모자를 고를 수 있습니다.

큰 리본, 큰 창, 흐물흐물한 바캉스모자는 얼굴이 작아 보이고 싶고, 심플한 단색 옷을 입었을 때 포인트로 쓴다면 청순한 이미지를 UP 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 사진이 잘 나오고 싶으신 들은 여름을 닮은 화려한 색감의 모자가 좋습니다. 큰 창으로 얼굴은 더 작아보이고, 화려한 리본이 달리지 않아 시선이 분산되는 것을 막아 인생샷을 도와주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여행의 꽃은 사진이니 만큼, 자신이 더 돋보이게 하는 찰떡 컬러를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서는 창이 커서 흩날리지 않게 단단한 페도라 스타일의 모자도 좋아요. 여성스러운 느낌을 위해 리본이나 라인이 들어간 디자인을 고른다면 더욱 여름과 어울리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트윌리 스카프

과한 헤어 액세서리나 바캉스 모자가 싫으신 분들도 계시죠?

그런 분들은 요즘 유행하는 트윌리 스카프’, 일명 쁘띠 스카프를 활용한 코디법이 유용하실 거에요.

밋밋한 흰색 티셔츠에 트윌리 스카프로 리본을 묶어주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쉬 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옷에 트윌리 스카프를 달 수 있다면, 넥라인에 달아준다면 같은 옷이라도 다른 옷을 입은 듯한 느낌으로 소화할 수 있겠죠? 특히 어깨가 넓어서 스트레스이신 분들은 포인트를 몸 가운데로 주어서 시선을 분산시키면 체형 커버도 가능하답니다.

 

벨트 원피스 다들 하나씩 있으시죠? 여행갈 때 많은 옷을 들고가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트윌리 스카프를 벨트에 묶어서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도 포인트 주기에 안성맞춤이겠죠?

 

 

오늘은 바캉스에서 더욱 스타일리쉬 해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을 보여드렸는데요.

작은 소품 하나로 더 멋진 패션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바캉스 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여러분들의 스타일을 위해 좋은 아이템들 소개해드리러 올게요.

 

그럼 안녕~~

저작자 표시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